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

카페 진정성 종점, 구좌상회

반응형
제주도엔 예쁜 카페와 디저트 집이 참 많다. 이미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들도 있고, 새로 생겨나는 곳들도 많고...여행 둘째 날, 지난번 제주여행 시 인상적이었던 카페 진정성 종점을 다시 방문했다. 카페 진정성은 서울에도 있지만, 제주에서 처음 가보았다. 처음 방문했을 때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고, 카페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가 무척 기억에 남는 곳이었다. 

 

 

카페 진정성 종점

 

제주 카페 진정성은 제주공항과 꽤 가깝다.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또는 제주를 떠나기 전에 방문하기 좋은 위치이다.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 여러 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다. 카페 진정성은 서울에도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제주 종점은 제주도의 특색을 살려 인테리어를 현무암으로 제주스럽게 멋지게 잘 꾸며 놓았다. 

 

 

카페진정성 외부
카페진정성의 외부 인테리어도 멋지다.

 

 

제주카페진정성 내부
현부암으로 꾸며진 카페 진정성 내부

 

 

카페 진정성의 메뉴로는 밀크티가 유명하다. 오리지널 골드 밀크티가 시그니처이고, low sugar의 덜 달면서 홍차의 바디감이 짙은 오리지널 다크 밀크티가 있다. 커피도 기본적인 메뉴들이 있고 원두 선택이 가능하다. 아침이라 졸음을 깨우고자 신맛이 강한 아메리카노와 오리지널 다크 밀크티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핫, 밀크티는 아이스로 bottle로 주문했다. 그리고 출출한 배를 채우고자 디저트로 한라봉 뺑드젠을 추가했다. 언제 마셔도 맛있는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

 

 

오리지널 다크밀크티오리지널 골드밀크티
bottle로 차를 우려서 내려마시는 재미가 있다 :-)

 

 

카페 진정성의 내부 인테리어는 참 멋지지만, 안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큰 창문 앞의 바다를 바라보고 앉는 자리는 항상 만석이다. 이번엔 운이 좋아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바다를 바라보며 앉아 있자니 하루 종일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만 같다. 

 

 

제주진정성 바다뷰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경!

 

 

구좌상회

 

점심을 먹고 나서 당근케이크가 먹고 싶어 구좌상회로 향했다. 구좌는 당근으로 유명한 곳이라 당근케이크를 파는 카페가 많다. 그중에 당근케이크로 유명해진 구좌상회를 찾아갔다. 주차장은 가게 가까운 곳에 전용으로 꽤 넓게 자리가 있다. 카페 외부와 내부의 인테리어가 따듯한 감성이 묻어 있다. 겨울에 와서 그런지 왠지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다. 

 

 

구좌상회 외부구좌상회 내부
따듯한 감성의 카페, 구좌상회

 

 

안타깝게도 오후 늦게 세네시 경에 방문했더니 먹고 싶었던 당근 케이크는 이미 sold out 상태 ㅜㅜ... 알고 보니, 이곳 당근케이크는 오전이면 이미 다 나간다고 한다...어쩔 수 없이 치즈케이크와 우아한 숙녀라는 이름의 홍차를 주문했다. 치즈케이크와 홍차의 조화가 꽤 괜찮았고, 추운 날씨에 따듯하게 몸을 녹여주었다. 이곳은 왠지 따듯하고 아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우아한숙녀

반응형

'여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좌, 모닥식탁과 카페오길  (0) 2022.01.10
아라동, 더스푼  (0) 2022.01.09
표선, 불특정 식당  (0) 2022.01.08
제주시, 올래국수와 원담  (2) 2022.01.03
한라산, 1100고지  (0) 2022.01.03